본문 바로가기
우짜든둥 굴러가는 나의 일상/나는 오늘

인디자인.. 인디자인.. 끝났으면 좋겠는데 재미는 있고요..

by 기대해박 2024. 1. 27.

인디자인 수업


내일배움카드로 다니는 인디자인 수업 2번째. (아직 3번 남았다.)

그간 클라이언트로 입으로만 나불댔던 것들을 직접 해보려니 새롭기도 하고, 재밌기도 하고.
확실히 배우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긴 하는데 황금같은 주말 오전부터 지하철타고 가서 4시간 반 옴짝달싹 못하고 학원 안에 갇혀있는다는 건 쉽지가 않다.
(총 5일 수업이라 2일 이상 결석이면 내일배움카드 지원이 철회되는데, 내 뒷자리 벌써 오늘 결석 1회)

그 와중에 하나 위안이 되는 건,
나 수업 하나는 잘 고른 듯.

다들 인디자인 관심 있으면 신촌에 있는 ㄱㄹ컴퓨터학원의 ㅇㅇㅇ선생님 강의 들어라이~
(세상에, 이제 보니 선생님 이름 초성 한 번 깔끔하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강의 시간,
진짜 선생님 덕분에 정신줄 안 놓고 끝까지 집중할 수 있게 되는 듯.
수업을 듣다보면 이게 학원 선생님 강의를 듣고 있는건지, 진짜 실무 선배의 꿀팁들을 듣고 있는건지ㅎㅎ

이제 3번 남았으니
나머지 시간들도 야무지게 집중해서 유종의 미를 거둬보자!